G마켓은 가을 의류 수요가 늘어나는 10월을 맞아 빈폴 단독 세일과 리바이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G마켓은 오는 18일까지 '빈폴(BEANPOLE)'과 'G마켓X빈폴 슈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빈폴의 6개 브랜드(빈폴맨, 빈폴레이디스, 빈폴아웃도어, 빈폴골프, 빈폴키즈, 빈폴액세서리) 상품을 G마켓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빈폴맨 헤링본 체크 셔츠'는 행사 기간 동안 7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은 '빈폴레이디스 체크·데님셔츠'는 6만9900원에 선보인다. '빈폴아웃도어 남녀 방풍 간절기 재킷'은 10만6880원에, '빈폴액세서리 클래식 체크 메신저백'은 6만922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프로모션을 통해 빈폴 각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추가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G마켓 전 고객에게 빈폴상품 구매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상품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을 G캐시로 제공한다. G캐시는 상품 결제 완료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다음달 10일 일괄 지급된다.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는 '리바이스' 공식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데님, 아우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최초로 선보이는 2015 FW 신제품인 'WARM JEAN과 새롭게 정비한 '리바이스 여성 데님컬렉션 300/500/700 시리즈'를 선보이고, 특히 몸매를 보완해 주는 여성용 청바지 라인 ‘쉐이핑진’ 등 리바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입점을 기념해 리바이스 상품 구매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하며, 리바이스 전 상품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을 G캐시로 제공한다. G캐시는 리바이스 상품 결제완료 후 신청한 고객에게 11월 17일 일괄 지급된다.
남성헌 G마켓 패션실장은 "빈폴 단독세일고과 리바이스 공식 입점 등 G마켓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유력 브랜드와의 협업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며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가을 의류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G마켓)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