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카 스프레이 페인트 브랜드 러스트올럼(RUST-OLEUM)은 20일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고객에게 스프레이 페인트 전용 그립을 무상 증정한다고 밝혔다.
러스트올럼은 미국에서 9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페인트 스프레이 브랜드로, 미국 내 점유율 60%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러스트올럼의 제품을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해 보다 손쉽게 락카스프레이 페인트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사진/러스트올럼
오는 30일까지 러스트올럼 락카스프레이 공식 수입원 쏘비트 쇼핑몰을 통해 러스트올럼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스프레이 그립(소비자가 4600원)을 무상 제공한다.
쏘비트 관계자는 “세계 최대 규모 DIY 공구 시장 미국에서 인테리어 전문가는 물론 주부와 어린 아이에게까지 러스트올럼이 사랑 받는 이유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도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며 "제품의 효율성을 직접 체험해 보시라는 의미에서 전용 스프레이 그립을 무상 증정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러스트올럼 락카스프레이 페인트는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컬러와 울트라커버 2X로 대표되는 도색 커버 기능이 강점이다. 스프레이 노즐의 막힘이 없고 분사의 강약 조절이 자유로워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초보자, 주부까지 모두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적용 범위는 목재 가구를 비롯해 플라스틱, 철재·알루미늄 제품, 시멘트 외벽이나 타일 바닥까지 가능하다.
국내 판매 제품군은 가장 대중적인 인기 품목 ‘울트라커버 2X 스프레이 에나멜’ 컬러 70종 런칭을 시작으로 순차적 확대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한 쏘비트는 러스트올럼의 국내 판매와 동시에 대형마트, 백화점,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