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겨울맞이 차량점검 행사

고객이 낸 수리비 일부, 소외이웃 돕기에 쓰여

입력 : 2015-11-16 오후 2:53:18
르노삼성자동차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다음달 16일까지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겨울맞이 차량점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서비스점 방문고객들은 기본적인 무상점검은 물론, 겨울철 대비를 위한 부동액, 브레이크 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을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내 서비스점에서 배터리 교환 시 정비쿠폰 2만원권을 100% 증정하고, 7만원 이상 정비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엔진오일 할인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르노삼성 오토솔루션은 행사기간 중 고객이 지불한 수리비 일부를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이웃 돕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르노삼성 서비스 임직원이 이웃 돕기에 필요한 물품과 봉사를 직접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르노삼성이 고객과 더불어 사회에 기여하자는 따뜻한 취지에서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모두를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취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의 및 점검 예약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또는 르노삼성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가능하다.
 
르노삼성차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겨울맞이 차량 점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르노삼성차
 
강진웅 기자 multimovie7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강진웅 기자
강진웅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