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다음달 27일까지 NE 능률의 다양한 교육서비스에 대한 사용 소감을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NE 능률, 어디까지 알고 있니?’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NE 능률의 다양한 교육서비스에 대한 사용 소감을 남기면 매주 50명씩 총 2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NE 능률의 영어교재, 유아교육,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교육용 영자신문, 온라인 강의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 가운데 직접 사용해본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50명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다음 달 27일까지 NE 능률 홈페이지(www.neungyule.com)에서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NE 능률 관계자는 “NE 능률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고객 의견을 청취해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탁월한 품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NE 능률은 지난해 7월 새로운 기업 브랜드 ‘NE 능률’을 선포한 이래, 주력 사업인 영어교육에서 벗어나 유아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신개념 수학 학습서 ‘월등한 개념 수학’, ‘수학의 고수’ 등 신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사진/NE 능률
윤다혜 기자 snazzyi@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