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침구청소기 레이캅 최신 모델 론칭

입력 : 2015-11-26 오전 10:57:02
현대홈쇼핑(057050)은 오는 27일 오전 10시25분부터 75분동안 '침구청소기 레이캅 RT' 최신형 모델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2007년 출시 이후 전세계에서 누적으로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방송되는 '레이캅 RT모델'은 침구청소를 위한 최적의 기능과 콤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경량화된 무게가 특징으로, 먼저 출시된 일본에서는 현재까지 약 100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UV 살균, 펀치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RT에 적용된 '펀치브러시'가 회전과 동시에 분당 1만8000번의 진동으로 두드려, 유해물질을 표면 밖으로 털어내 흡입 제거율을 극대화한다.
 
특히 253.7nm(나노미터)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이불, 베개 등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 보다 효율적인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2중 마이크로 헤파필터가 0.3μm의 극소입자까지 99.8%까지 걸러내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해주며 필터 교체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전자식 알림 기능도 탑재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며, 가격은 24만8000원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론칭 특별전을 통해 일시불 할인과 ARS 자동주문 할인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2년 무상보증 서비스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욱 현대홈쇼핑 생활인테리어팀 상품기획자는 "일본에서 검증 받은 국내 기술력이 집약된 침구 청소기"라며 "매번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를 손쉽게 청소할 수 있고 건강유해물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가정용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성수 기자
이성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