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해 롯데마트몰에서 유명완구몰 브랜드 '토이저러스' 상품을 구매하면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상품을 전달한다. 지난 11월 롯데렌터카에서 업계 최초로 출시한 스마트픽 서비스는 제주도 여행 및 출장을 위해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렌터카를 받을 때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을 함께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행사 기간은 오는 21~27일이며 렌터카 예약 및 스마트픽 서비스 신청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가능하다. 단, 해당 이벤트는 롯데마트몰의 매장배송 상품에 한한다.
또 21일부터 31일까지 '캐릭터카'를 대여하는 고객에게 롯데제과의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겨울왕국 과자세트'를 증정하고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를 필름 2팩과 함께 무료로 대여해 준다. 롯데렌터카의 캐릭터카는 '타요'와 '뽀로로' 캐릭터를 랩핑한 차량이다.
최근영 롯데렌탈 IMC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아 가족단위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이 자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량 대여 외에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렌터카
강진웅 기자 multimovie7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