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오는 25일까지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포에서 '크리스마스 마켓(Marche de Noel)'을 테마로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과 함께 대규모 오케스트라 콘서트, 어린이를 위한 '토이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케이크 경품 당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수원점과 분당점에서는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군산 시립합창단 상임 지휘자인 박지훈씨와 오케스트라 연주 그룹 '라퓨즈 플레이어스' 35명, 중앙대학교 합창단 30명, 뮤지컬 배우 16명, 드림 어린이 합창단 30명, 일반 합창단 100명 등 총 222명이 오케스트라 연주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원점은 오후 2시30분부터 1층 '화장품·테라스M관'에서, 분당점은 오후 6시부터 1층 '피아짜360' 광장에서 진행한다.
전 점 유아동 매장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로봇트레인과 함께하는 토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로봇트레인 RC카 체험, 포토존, 캐릭터 퍼레이드 등을 진행하고 방문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로봇트레인 저금통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유아동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로봇트레인 레일세트, 캐치볼, 변신로봇, 플레이콘 모자이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 점 식품관 'AK푸드홀'의 라롬드뺑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Wish upon a Star)'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무스케이크, 치즈케이크, 생크림케이크, 딸기케이크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일본 왕복 항공권, 노보텔 앰베서더 수원 호텔 숙박권·호텔 레스토랑 '더 스퀘어' 식사권, 테르메덴 온천 이용권 등의 경품이 걸려있는 행운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사진제공=AK플라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