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디자인 'G4', 최대 21만원 더 저렴하게

증권사 이벤트에서 최대 20만원대 구입가능?

입력 : 2015-12-24 오후 1:38:47
[LG G4, LG전자]
 
◇ G4 천연가죽의 아날로그 감성
LG전자는 오랜 기간의 조사와 연구를 통해 'G4' 후면 커버에 천연 가죽 소재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최상급 품질의 'Full grain' 가죽을 자연친화적인 'Vegetable Tanning' 방식으로 가공해 가죽 본연의 질감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고급스럽고 견고하다. 부드럽고 탄력있는 천연가죽의 특성상 'G4'는 손으로 쥐었을 때 사용자가 더욱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고, 자신만의 개성을 강조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 디지털카메라를 능가하는 카레라 장착
LG전자에 따르면 시중에 나온 스마트폰 카메라 가운데 G4는 가장 낮은 조리개 값을 자랑한다. 조리개 값이 낮을수록 어두운 환경에서 더 밝게 촬영할 수 있는데 F1.8 정도면 거의 DSLR급 카메라 성능과 맞먹는다고 설명했다. 갤럭시S6는 1.9, 애플의 아이폰6의 조리개 값은 2.2 정도다.
 
또한 G4의 후면 카메라는 1600만 화소, 셀카용 전면 카메라가 800만 화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 증권사이벤트를 이용하자
한편, ‘모바일통’ 관계자는 “LG 전자 G4 를 좀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하고 있다. 바로 증권통에서 지급하는 증권장려금을 받으며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증권통’ 어플에서 거래금액에 상관 없이 매월 1 회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된다. 증권통을 통해 거래할 수 있는 증권사는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하나금융투자, SK 증권, NH 투자증권, 유안타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이다.
 
 
증권장려금은 거래여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35,000 원씩 6 개월 동안 총 21 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 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이벤트 참여 안내>
- 참여 방법 : 6 개월동안 ‘증권통’에서 매월 1 회 이상 거래(거래금액 무관)
- 이벤트 기간 : 2015 년 12 월 08 일 ~ 2015 년 12 월 31 일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포머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