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로 선정된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증권장려금으로 최대 21만원 싸게 구매

입력 : 2016-01-05 오전 11:08:09
독일의 카메라 전문 평가 업체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은 국내 스마트폰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이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카메라는 독일의 카메라 전문 사이트인 DxOMark으로부터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라는 평가를 받았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는 어떤 조명에서도 뛰어난 노출과 화이트 밸런스 그리고 색 재현을 보여줬기 때문에 최고의 성능을 가진 스마트폰 카메라로 선정이 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로 선정된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구입을 망설이고 있던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유명한 ‘증권장려금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최대 21만 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증권 계좌에 10만 원을 입금 후 6개월 간 잔고 유지를 하면 월 최대 35,000원씩 6개월 동안 총 21만 원이 현금 입금되기 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벤트 안내
-참여 방법 : 증권계좌에 10만원 입금 후 6개월 동안 잔고 유지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증권, IBK투자증권
-이벤트 기간 : 2016년 1월 4일 ~ 2016년 1월 29일 (재고 소진 시 조기종료)
 
⊙증권장려금 받는 방법은?
증권장려금은 잔고 유지 확인 후 최대 월 35,000원씩 6개월 동안 총 21만 원이 증권계좌로 현금으로 입금된다. 당월 실적 충족 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 된다.
 
⊙증권장려금이란?
증권통과 증권사에서 모바일증권 활성화를 위해 지급하는 장려금으로써 증권계좌에 현금 입금된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포머셜페이 기자
인포머셜페이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