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의 시행으로 번호 이동 시장이 안정화되면서 이동통신 시장의 번호이동자 수가 월 평균 약 56만 명으로 대폭 줄어들었다.
과거 번호 이동 위주로 지급되던 지원금이 단통법이 시행된 이후 신규가입과 기기변경에도 동일하게 적용됐기 때문에 ‘번호이동’이 주춤한 양상을 보였다.
하지만 추가 지원금을 제공해주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번호 이동 시 최대의 할인 혜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바로 증권통에서 진행하는 ‘증권장려금이벤트’가 그것이다. 증권장려금은 증권통과 증권사에서 모바일증권 활성화를 위해 지급하는 장려금으로써 증권계좌에 6개월 동안 현금으로 입금되기 때문에 애플의 아이폰6S를 번호 이동으로 구매시 최대 21만 6천원 저렴하게 구매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덕분에 아이폰6S를 싸게 사는 방법을 찾던 사람들 사이에서 증권장려금 이벤트에 대한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고 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증권장려금’ 지급 기간 (6개월) 동안 이베스트증권이나 IBK투자증권계좌에 10만원을 입금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거나 금액에 상관 없이 월 1회 주식 거래를 하면 6개월동안 증권장려금이 계좌에 입금되기 때문에 아이폰6S를 최대 21만 6천원 싸게 사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