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대표상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활용한 '직장인 기(氣)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직장인 기살리기 프로젝트'는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최근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모델인 배우 조정석이 활약 중인 tvN '꽃보다 청춘'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아이슬란드'로 여행을 보내준다.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정관장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함께 하고 싶은 직장동료나 친구에게 '휴가 신청서'를 보낸 후 친구가 동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휴가 당첨자 1명에게는 북유럽의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는 800만원 상당의 '아이슬란드' 여행권(동반 1인 포함)과 함께 회사 동료들에게도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선물로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정관장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꽃보다 청춘'에서 활약 중인 배우 조정석을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모델로 선정해 지친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CF를 방영하면서 큰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의 대표상품인 '홍삼정'의 농축액을 액상 형태의 스틱포장으로 만들어 휴대성과 섭취의 간편함을 더하고, 하루 한 포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설날 등 명절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