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닥터스, 연탄나눔 봉사활동 개최

입력 : 2016-01-12 오후 3:13:30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는 서울시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인 탤런트 현영과 스포츠닥터스, 퐁당닷컴, 아이러브안과, 한국마이팜제약 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 포함 80여명은 구룡마을의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형편이 어려운 가정이 밀집한 구역에 연탄 4600여장을 직접 전달했다.
 
스포츠닥터스와 한국마이팜제약, 아이러브안과는 태반, 사포닌, 산삼배양근 영양제 '이라쎈 진세노사이드 23'과 진통제, 점안액, 상처연고, 반창고, 비타민, 파스 등 의약품과 함께 화장품, 비누, 타월 등 생필품이 담긴 키트를 전달했다.
 
허준영 스포츠닥터스 이사장(한국마이팜제약회장, 마이건설회장)은 "올해 11년째 진행한 연탄봉사를 퐁당닷컴과 함께하게 돼 매우 뜻깊다. 봉사에 도움을 주신 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봉사로 매서운 겨울 추위에 고생하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보람된다"고 말했다.
 
스포츠닥터스와 퐁당닷컴, 아이러브안과는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계기로 앞으로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아이러브안과, 한국마이팜제약, 정이안한의원, 진엔터테인먼트, 우정사, 거천시스템, 헬시온코리아, 대웅슈트, 하나프라자, 익스트림레저, 라이칸스로프, 오션플러스, 캡틴다이브 등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사진제공=스포츠닥터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최원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