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000050) 타임스퀘어는 오는 17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월드비전이 함께 진행하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가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에디션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물방울 터치런 챌린지', '히어로'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사은품증정과 함께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물방울 터치런 챌린지는 정해진 시간 동안 이벤트 월의 물방울을 터치해 빛을 밝히면 현장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색 프로모션이다. 또 월드비전 정기 후원을 약속한 사람이라면 '히어로' 이벤트를 통해 후원 참여 순서가 기록된 특별한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하며 바람직한 소비 문화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타임스퀘어)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