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용현 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이 다음달 15일까지 가족 단위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 기간 동안 홈페이지(flyasiana.com)와 모바일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한국 출발 한정)을 4인 이상 동반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운임에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탑승기간은 다음달 29일까지며, 대상 노선은 ▲동남아(타이페이, 다낭, 세부, 싱가포르, 푸껫, 코타키나발루) ▲미주(뉴욕, 시카고) 등 총 8개 구간이다. 특히, 뉴욕 노선의 경우 A380이 주7회 운항을 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성국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는 "사랑하는 가족과의 동반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낭만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더욱 참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이 뉴욕 노선에 투입 중인 A380 항공기 모습. 사진/아시아나항공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