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대표 이창환)는 지난 22일 JW 메리어트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2016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2016 INFINITI Inspired Night)’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인피니티 코리아와 딜러사가 동반성장의 원동력이 된 세일즈 컨설턴트와 딜러 임직원들의 노고를 포상하고 2016년 비전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인피니티 전국 판매왕’은 2014년에 이어 지난해에도 가장 많은 차량을 판매한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박 컨설턴트는 브랜드 최초 ‘누적 판매 500대’ 달성은 물론, ‘세단 최다 판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우수 컨설턴트’ 선정 등 총 4개 부문에서 시상대에 올랐다.
또 수도권과 지방 최우수 판매 컨설턴트에는 강남 전시장 김상현, 대구 전시장 신용문 컨설턴트가 각각 선정됐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2016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했다. 사진/인피니티
수준 높은 고객 응대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Infiniti Customer Care Contest)’ 결선 및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지난해 예선전을 치른 상위 8명의 컨설턴트가 출전, 고객 응대 자세에서부터 상담 및 사후 관리까지 이르는 총 4단계 24개 항목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받았다.
고객 관리 콘테스트 우승자는 조호연 컨설턴트(서초), 준우승자로는 주혁 컨설턴트(광주)가 선정됐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인피니티 코리아는 딜러사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더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