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인터넷 신용대출 상품 'JT점프론' 출시

고객 편의를 위해 복잡한 온라인 신용대출 신청 절차 간소화

입력 : 2016-02-03 오후 1:17:15
JT저축은행이 대출신청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 온라인 신용대출 상품 'JT점프론'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대출 신청 과정에서 30여 개에 달했던 입력항목을 대출 한도 조회부터 신청까지 10개 항목만 입력하도록 간소화해 안전한 대출 프로세스 진행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업점 방문 없이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대출 가능 한도를 조회할 수 있다.
 
직장인과 전문직, 공무원, 교직원,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금리는 최저 연 11.9%부터 적용돼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 대출 기간은 최장 72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JT저축은행 관계자는 "JT점프론은 오랜 기간 신용대출을 취급해 온 JT저축은행의 노하우를 활용한 대출 상품으로 고객 편의성 증대를 목표로 삼았다"며 "기존 인터넷 대출 신청 시의 과다하고 복잡한 정보 입력 과정을 간소화했으며, 동시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대출 조건을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와 J트러스트그룹 편입 1주년을 기념해 JT점프론 대출한도 조회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JT저축은행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정운 기자
이정운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