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GS리테일, '토퍼 요구르트' 2종 출시

입력 : 2016-02-24 오전 9:27:16
◇디저트와 식사 넘나들다…토퍼 요구르트/GS리테일
 
디저트나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밀 콘셉트의 토퍼 요구르트를 다음달 셋째 주 선보인다. 토퍼 요구르트는 요구르트 위에 토핑이 올려져 있어 요구르트와 토핑을 섞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먹거리다. 신제품 토퍼 요구르트 2종은 요구르트에 시리얼과 초코볼을 섞어 함께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으로, 씨리얼과 초코볼을 투명한 케이스에 담아 고객이 눈으로 토핑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에세 판매할 계획이며, 가격은 각 1200원이다.
 
(사진제공=GS리테일)
 
◇팩에 담아 더 신선한…델몬트 자몽·파인애플 플러스/롯데칠성
 
테트라 프리즈마팩에 담아 더 신선한 주스 '델몬트 자몽 플러스'와 '델몬트 파인애플 플러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여섯겹의 종이팩으로 구성된 테트라 프리즈마팩에 무균 충전해 외부 빛과 공기를 차단, 주스의 고유 향을 유지시키고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바쁜 일상으로 과일을 제때 챙겨먹지 못하는 가족들을 위해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더 신선한' 주스 콘셉트로 선보였다. 용량은 패밀리 사이즈 우유와 같은 1L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언제나 쾌적한 워킹화…옵티멀브리드3/K2
 
아침 출근길, 오후 산책, 저녁 스포츠 등 다양한 상황에서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워킹화 '옵티멀브리드3(Optimal Breathe 3)'을 출시했다. 플라이워크 라인의 '옵티멀브리드3'은 '올데이 플라이워크(All Day Flywalk)'라는 콘셉트로 애슬레저는 물론 여행, 일상, 비지니스 등 폭 넓은 TPO(시간·장소·상황)에서 연출이 자유로운 심플한 디자인의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비즈니스룩과 아웃도어 스포츠에서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26만9000원.
 
(사진제공=K2)
 
◇기운생동 봄의 맛…봄맞이 신메뉴 3종/CJ푸드빌 '제일제면소'
 
'기운생동(氣韻生動), 봄의 맛'을 주제로 봄철 메뉴를 선보인다. 봄나물 달래, 참나물, 미나리와 꼬막무침을 올린 '봄나물 꼬막 비빔국수', 오랜시간 푹 끓인 육수에 소갈비살과 양지살 수육을 올린 '갈비국수', 칼국수 면에 채소와 쇠고기를 넣고 볶은 매콤한 '쇠고기 칼국수 볶음' 등이다. '봄나물 꼬막 비빔국수'는 유부초밥, 튀김만두 2개 등을 추가한 차림상, '갈비국수'는 갈비수육과 봄나물 등을 추가한 차림상 형태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봄철 메뉴는 오는 5월 첫째 주까지 한정 판매한다.
 
(사진제공=CJ푸드빌)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성수 기자
이성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