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럼밀의 씨눈 사용해 쫄깃함↑…'파스타면 3종'/샘표식품 '폰타나'
샘표식품(007540)의 ‘폰타나(Fontana)’는 스파게티, 페투치네, 푸실리 등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파스타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탈리아 남부 캄파니아 지역에서 재배된 듀럼 밀(마카로니나 파스타 면의 주재료가 되는 밀의 종류)을 사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듀럼 밀의 씨눈인 ‘세몰리아’만 갈아서 만든 가루를 100% 사용해 입자가 거칠고 수분 흡수가 적은 편이어서, 금세 불지 않고 오래도록 찰기를 유지해 더욱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2610원(500g, 백화점가 기준)이다.
(사진제공=샘표식품)
◇다양한 원물간식…츄앤 신제품 8종/대상 청정원
대상(001680) 청정원은 ‘츄앤(CHEW&)’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츄앤크리스피 완두‘와 ’대추‘,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와 ‘치즈리치’, ‘츄앤디저트 밀크초코사과’와 ‘다크초코사과’, ‘츄앤디저트 푸룬호두’와 ‘무화과호두’ 등 총 8종이다. 그중 ‘츄앤크리스피 완두’와 ‘대추’는 원물을 낮은 압력과 낮은 온도로 튀겨내는 진공저온감압 유탕법을 사용한 웰빙 간식이다. ‘츄앤크리스피 완두’와 ‘대추’는 각각 25g, 30g 용량에 3500원,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와 ‘치즈리치’는 22g 용량에 3800원이다.
(사진제공=대상)
◇‘솜사탕 탕수육’ 등 이색 메뉴 3종/CJ푸드빌 '차이나팩토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가 ‘봄맛의 만개(滿開)’를 주제로 튀김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솜사탕 탕수육'은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 튀김 위에 달콤한 솜사탕을 한 가득 올리고 새콤달콤한 소스를 부어 녹여먹는 이색 메뉴다. 이밖에 '마파 닭튀김 덮밥', '모둠 튀김 딤섬' 등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향을 극대화한 요리들이 있다. 신메뉴는 인천 연수 스퀘어원점,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김해 롯데 아울렛점,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맛 볼 수 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