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빙그레, 당 함량 줄인 '요플레 라이트' 출시

입력 : 2016-03-24 오후 3:43:16
◇우유 늘리고 당 줄이고…'요플레 라이트'/빙그레
 
빙그레(005180)는 당 함량을 줄인 ‘요플레 라이트(Yoplait Light)’를 출시했다. 한 컵(80g)에 우유 속에 자연적으로 들어있는 유당을 포함해 총 당 함량이 7.5g에 불과하며 기존 요플레 오리지널 대비 당 함량을 25% 줄인 수치다. 당류를 줄인 제품이 맛도 떨어진다는 편견이 있지만 우유 함량을 높여 맛을 보완했다. 국내산 우유 함량이 82.7%로 기존 제품 대비 11% 이상 높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이 외에도 나트륨 함량이 35mg에 불과하고 열량은 65kcal로 낮췄지만 유산균은 컵 당 500억 마리를 유지했다. 딸기와 슈퍼베리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빙그레)
 
◇눈이 밝아진다…'광명찾은 결명자'/웅진식품
 
웅진식품은 눈 건강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결명자로 만든 ‘광명찾은 결명자’를 출시한다. 100% 국산 결명자와 국산 흑미를 우려내 쌉쌀한 맛과 구수한 맛이 조화를 이룬 곡물차다. 제품의 주 원료가 되는 결명자는 눈이 출혈되고 붓는 증상을 완화시켜 주고, 야맹증 치료에도 사용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사와 미세먼지로 눈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봄 시즌에 마시면 특히 좋다. 500ml 펫 제품으로 가격은 한 병에 1500원이다. CU를 비롯한 전국의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웅진식품)
 
◇피부 자극 최소화…'어린왕자 선케어'/스위스퓨어
 
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는 ‘어린왕자 선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코튼블록 선케어 4품목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 베이스로 피부 자극이 적은 점이 장점이다. 유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 제품들과 달리 눈에 닿아도 통증이 거의 없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 사용 제품들의 단점으로 지적돼온 백탁 현상과 피부 건조 현상도 크게 개선해 크림처럼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린다. 이밖에 '선블록 워터젤' 2품목과 ‘선블록 워터젤'도 어린왕자 에디션으로 나왔다. 스위스퓨어 홈페이지와 뷰티넷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광표 기자
이광표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