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케라시스' 새 모델에 AOA 선정

입력 : 2016-04-04 오전 9:25:15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애경은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의 새 모델로 걸그룹 AOA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케라시스는 제5대 모델로 자연스런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매력의 걸그룹 AOA를 선정, 케라시스가 가진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모델 선정을 통해 전문성을 강조해왔던 기존과는 달리 한층 젊어진 이미지와 트렌디함을 앞세운 것이다.
 
애경 측은 걸그룹 AOA의 청순함과 세련미가 차별화된 전문성으로 젊은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케라시스의 브랜드 콘셉트를 부각시키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케라시스의 설현을 주축으로 한 새 모델 AOA는 주요 타깃 연령층인 20~30대 여성이 추구하는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케라시스만의 프리미엄 관리시스템과 연계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AOA가 가진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 한 제품라인 구성 등 젊은 감각과 함께 새롭게 태어나는 브랜드의 느낌을 강조해 젊은층에서 케라시스 브랜드 파워를 더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염모제인 케라시스 살롱컬러 라인에서 컬러명을 '설현브라운', '초아골드' 등으로 이름짓는 등 각 멤버가 풍기는 분위기와 이미지를 제품과 연계할 계획이다.
 
특히 차세대 유망주로 떠오르는 설현은 이미 케라시스 신제품 TVCF 촬영을 마쳤으며, 그녀만이 가진 청초하면서 단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애경 관계자는 "케라시스는 한층 젊어진 새 얼굴 AOA와 설현을 SNS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친근하게 알릴 예정"이라며 "건강한 아름다움과 발랄함으로 20대 여성의 워너비로 떠오른 만큼 젊은층에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애경)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성수 기자
이성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