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가정의달을 맞아 '우리 가족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는 전자랜드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1명), 국내 리조트 숙박권(1명), 100만원 상당의 가전교환권(1명), 외식 식사권(10명), 특수건강검진권(20명) 중 마음에 드는 경품을 응모권에 기재해 제출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중순께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응모고객은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이 필수며, 미가입시에는 당첨이 자동으로 취소된다.
이밖에 5월 한달 간 전국 110개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 고객에게 풍선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해시태그(#전자랜드)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족들이 얼굴을 맞대고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경품들을 마련했다"며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냉방가전 제품을 구입하면서 풍성한 혜택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 선풍기 등 여름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최근 에어컨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5월 첫 주 에어컨 판매량은 스탠드형 기준으로 전년 동기 판매량보다 11% 늘었다.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