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멀티캠퍼스(067280)가 내달 1일 역삼동 멀티스퀘어에서 국내 유수 기업들의 인사·교육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2016 ATD ICE 디브리핑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2016 ATD ICE(International Conference & Exposition)는 세계적인 인재개발협회인 ATD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재개발 컨퍼런스로, 1945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71주년을 맞았다. 이번 2016 ATD 세미나는 지난 22~25일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멀티캠퍼스는 2016 ATD ICE 디브리핑 세미나 진행에 앞서 미국 현지의 ATD ICE 개최기간 동안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시간 웹브리핑 서비스를 실시한 바 있다. ATD 컨퍼런스 약 300여개 세션 중 엄선한 주요 세션에 대한 웹 리포팅 서비스, 현장 스케치 등을 제공해 누구보다 빠르고 생생한 정보를 전달했다는 점에서 국내 인사·교육 담당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서울대학교 산업인력개발학과 이찬교수가 ATD ICE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글로벌 HRD 이슈 및 트렌드를 소개하고 인사·교육 담당자 등 HR 부문의 실무자를 위한 HRD 핵심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노재범 멀티캠퍼스 상무는 "이번 2016 ATD ICE 디브리핑 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HRD 트렌드의 핵심 정보를 그 누구보다 발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기업의 인사·교육 담당자들이 좀 더 효율적이고 선제적인 HRD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