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영현대 대학생기자단’ 13기 모집

“활동 우수자에게 현대차 해외 사업장 취재 기회 제공”

입력 : 2016-06-08 오후 2:44:08

현대자동차는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13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크리에이터(기획·취재, 영상 및 사진 촬영 등 포함)와 리포터로 2개 부문이다. 지원 대상자는 국내 거주 중인 내국인 재()학생 및 외국인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자세한 모집 요강은 현대자동차 대표 대학생 사이트 영현대(http://young.hyunda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현대 기자단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신차발표회를 비롯 채용, 마케팅, 사회공헌, R&D 활동 등과 관련된 주요 행사를 취재하고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 우수자는 미국, 중국, 유럽, 인도 등 현대차가 진출해 있는 글로벌 사업장(생산·판매법인, 연구소 등)의 취재와 현대차그룹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청년 봉사단해피무브동행 취재의 기회가 제공된다특히 최종 선발된 영현대 기자단은 현대차 실무진에게 현대차의 브랜드, 디자인, 홍보, 마케팅과 자동차 산업에 대한 교육을 분야별 전문가에게 교육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영현대 기자단 활동이 20대의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현대차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영택 기자
김영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