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MPK(065150)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22일 오전 11시 30분 페이스북을 통해 '미피라이브 TV'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미피라이브 TV'는 페이스북 라이브 기능을 통해 미스터피자의 뉴스 및 신제품 출시, 신규 프로모션 내용 등 다양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채널로, 미스터피자와 소비자의 직접적인 쌍방향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22일 방송에서는 미스터피자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모 받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공개할 예정으로, 미스터피자와 관련된 다양한 추억을 소개한다. 방송은 15분간 진행되며, 사연 소개와 더불어 시청자와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미스터피자의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을 제공한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로써 시청자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미스터피자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방송을 보며 댓글을 다는 등 실시간 참여와 소통이 가능하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방송으로 SNS에 익숙한 2030 소비자와 전 세계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의 친밀감을 형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MPK그룹 관계자는 "미피라이브 TV를 통해 요즘 세대들에게 가장 친숙한 방법으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실시간 라이브TV 시청을 통해 푸짐한 혜택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