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게임] 친구와 함께 영토점령, 와이디온라인 '천군:무한쟁탈전'

전략성·액션성 살려…GPS 위치 정보 활용한 콘텐츠가 특징

입력 : 2016-06-23 오후 3:12:49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천군 : 무한쟁탈전’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다. 300여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구조이면서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키웠다. GPS를 활용한 무한쟁탈전은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천군은 전략과 액션성이 돋보이는 RPG 모바일게임이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모든 연합이 힘을 합쳐야 하는 명계시스템이 추가됐다. 각 연합에서 소환된 연합 보스를 처치하면 누적되는 명계 포인트를 통해 명계 던전과 명계 보스를 만날 수 있다.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던전과 보스이니만큼 최상급의 아이템 재료와 영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에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통한 명계 오픈도 진행할 예정이며, 오픈된 명계 던전과 보스전에 참여만 해도 영웅 소환권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총 40층으로 구성된 ‘시련의 탑’이 추가됐다. 시련의 탑 콘텐츠에는 다양한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 미션이 구성돼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련의 탑 추가를 기념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다음 달 6일까지 시련의 탑 20층을 클리어 한 이용자들에게 3~5성 영웅 소환권과 5만 금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용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콘텐츠인 무한쟁탈전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투 매칭 조건에 군주 레벨이 추가시켰다. 휴양지를 기반으로 한 랜드마크와 희귀 영토 100여종이 추가된다. 오는 29일까지 ‘뉴’ 마크가 표시된 신규 랜드마크를 점령 한 뒤 공식 카페의 게임 닉네임과 함께 스크린샷을 등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3~5성 영웅 소환권도 증정한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문경 기자
정문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