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KB국민카드가 체크카드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 등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치어업(CHEER UP)!' 및 '행복두배!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체크카드 치어업(CHEER UP)!'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10만원·30만원·50만원·100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1만원·2만원·3만원을 각각 캐시백 해준다.
단, 기업체크카드, 비씨플러스카드, 프리패스카드 제외됐다.
또한 KB국민카드는 캐시백 대상 고객 중 행사 기간 동안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일수가 15일 이상인 고객에게는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캐시백 대상 이용 건수가 여러 건일 경우에는 최고 금액으로 1회만 캐시백 제공되며 상품권·대중교통·자동납부·지방세 업종은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어 KB국민 아이행복(아이사랑)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두배!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24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아이행복(아이사랑) 체크카드로 백화점·마트(슈퍼마켓 포함), 커피전문점(제과·아이스크림 포함) 업종에서 이용한 합산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특히 행사 응모 고객 중 KB국민 아이행복(아이사랑) 체크카드를 이용(어린이집·유치원 제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육아지원금 50만원(2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3매(2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200명) 등 총 22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행사 응모 등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행사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