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우리카드가 실속있는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웨딩 멤버십 서비스인 '웨딩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웨딩밴드' 서비스는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 시 최대 1.8% 캐시백, 2~5개월 무이자할부, 모아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에 제공하는 카드 고유의 서비스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우리카드의 '그랑블루2' 카드상품으로 월 1000만원씩 3개월 간 3000만원의 제휴 웨딩 가맹점 결제 시 캐시백 55만원, 카드 포인트 적립 54만원 총 10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웨딩밴드 제휴사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우선 '헬프 웨딩'은 신혼여행 계약 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반지마을 웨딩'은 예물을 준비하는 웨딩밴드 회원에게 다이아몬드 및 금 업그레이드, 수도권 및 부산 외 거주회원 교통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밴드 서비스는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스마트앱, 우리카드 상담센터에서 우리카드 소지회원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웨딩밴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우리카드 웨딩밴드 회원들만이 누릴 수 있는 웨딩 혜택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이번 웨딩밴드 출시를 기념해 8월31일까지 웨딩밴드 가입 및 현장 상담 시 선착순 500명에게 브론즈 목걸이 증정, SNS 홍보 시 추첨을 통해 2만원 SPC모바일 쿠폰 제공, 웨딩밴드 가입 및 제휴사 계약 시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리카드가 실속있는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웨딩 멤버십 서비스인 '웨딩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