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오비맥주가 카프리 맥주 1리터 큐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1995년에 출시된 카프리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오비맥주 측은 '카프리 1리터 큐팩'이 최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소규모 파티나 여행 등 특별한 자리에서 음식과 잘 어울리고 편리함까지 갖춘 세련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카프리 1리터 큐팩'은 기존 '카프리'의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부드러운 맛과 세련된 이미지,에 대용량이라는 편리함까지 더해졌다는 게 큰 특징이다.
카프리 1리터 큐팩의 출고가격은 2275원으로 대형마트와 할인점에서 판매된다.
또 출시를 기념해 2병 구매시 스낵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패캐지'도 선보인다.
오비맥주의 황인정 마케팅 상무는 "마케터는 언제나 소비자와 마켓에서 해답을 찾아야 한다는 소신을 가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하고 있고, 선호하는 브랜드를 보다 다양하고 편리하게 즐기려는 요구가 늘어나고 있어 카프리가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자 카프리 1 리터 큐팩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카프리 1리터 큐팩 출시를 계기로 보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맛있는 맥주로 공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