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하나카드가 여행바보 KRT와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여행바보 KRT를 통해 올해 9월 말까지 해외여행을 출발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본인회원 5%, 동반 1인 최대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약 10만원 상당하는 이태리 고급 브랜드 'Passigatti' 또는 'Codello'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손님 개인별로 증정한다.
또한 SM면세점 1만원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4인 이상 결제 시 집에서 공항까지, 공항에서 집까지 홈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카드와 KRT는 손님들의 취향에 따라 관광형, 휴양형, 멀티형으로 여행상품도 마련했다.
먼저, 관광형 여행상품에는 스페인 포르투갈 상해 청도 북유럽 호주 동유럽 캐나다 등이 있다.
휴양형 여행상품으로는 사이판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괌 세부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관광과 휴양 모두 즐길 수 있는 멀티형 여행상품은 비치 다낭 방콕 파타야 이탈리아 온타리오 남프랑스 서유럽 발칸으로 구성됐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손님의 취향에 맞춘 여행상품을 본인을 포함한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드리고 사은품 증정혜택까지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손님들이 즐겁게 해외여행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하나카드와 KRT는 손님들의 취향에 따라 관광형, 휴양형, 멀티형으로 여행상품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