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설빙은 여름맞이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3탄으로, 괌·다낭 등 티웨이항공의 해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설빙은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메론설빙' 2종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메론설빙 구입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쿠폰 번호를 티웨이항공 앱 마이페이지 쿠폰함에 등록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쿠폰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괌 왕복항공권 2매(1인), 2등은 다낭 왕복항공권 2매(1인), 3등에게는 후쿠오카 왕복항공권 2매(1인)의 대박 경품을 증정한다. 해외 왕복항공권의 주인공은 9월 30일 티웨이항공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론설빙' 2종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국내산 머스크메론을 통째로 올린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팥과 시리얼, 떡,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담은 '리얼통통메론설빙'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요거통통메론설빙' 등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과 열대야 속에서 지쳐가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 인기메뉴인 메론설빙을 드시고 여름날 달콤한 추억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설빙)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