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베이비 카시트' 출시

입력 : 2016-08-30 오후 12:52:58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보령메디앙스는 발육용품 브랜드 '코트'를 론칭하고 '코트 베이비 카시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코트 카시트는 사용자의 편의는 물론 실용성까지 겸한 제품이다. 자동차의 연식에 상관없이 전차종, 전좌석에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자동차 고정 시엔 안전벨트와 아이소픽스(국제규격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중 편한 방식을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또한 3·5·7단계 보호기능을 강조한다. 3단계 각도조절을 통한 편안한 시트 포지션, 5단계 측면 보호장치, 아이의 성장에 맞춰 7단계까지 높이조절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코트는 이러한 안전성을 바탕으로 한국, 유럽, 중국 3국에서 안전인증을 완료했다.
 
보령메디앙스는 발육용품 카테고리를 추가해 자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발육용품 '뮤아'를 지난해 런칭한 바 있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코트는 카시트가 갖춰야 할 완벽한 기능성에 코트라는 캐릭터를 더함으로써 스토리텔링까지 지닌 브랜드"라며 "아이의 안전과 함께 디자인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인 만큼 트렌드에 민감하고 여가생활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트 카시트는 가까운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에서 구매가능하다.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브이텍 랩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보령메디앙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최원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