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원석 기자] NH농협카드가 독자 브랜드 카드 'NH채움카드'를 16일부터 출시한다.
NH채움카드는 플래티늄, 티타늄, 일반신용, 체크, 기업 , 후불하이패스, 기프트 카드로 총 7종이 발매된다.
공통 서비스로 ▲ 농협 판매장 이용금액의 5% 포인트 적립 ▲ GS칼텍스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LPG 40원) ▲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과 입장료 할인 ▲ 농협 인터넷ㆍ모바일ㆍ텔레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등이 있다.
NH 채움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이 쇼핑과 조이, 에듀, 라이프 등 4개로 구성된 팩을 1달 단위로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쇼핑팩은 유명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5% 할인과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조이팩은 아웃백, TGI 등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 영화, 커피, 서적 등 문화서비스 20%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에듀팩은 유아교육기관, 학원, 학습지 등 5% 할인,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서적 구입할인, 인터넷 교육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라이프팩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5% 할인, 요식업종 5%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채움 티타늄 카드는 포인트형과 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나뉜다. 티타늄 포인트형은 이용금액에 따라 채움포인트를 최대 1% 적립해주며, 골프 무료 부킹 서비스, 제주 렌터카 서비스, 면세점 할인, 국내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항공 마일리지형은 채움포인트 대신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채움 플래티늄 카드에는 멀티형과 항공 마일리지형이 있다. 멀티형은 4개 팩의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고,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제공과 플래티늄 회원 전용 상담 제공, 다양한 골프 서비스, 면세점 할인 등을 제공한다. 항공 마일리지형은 4개 팩 동시 이용 대신 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NH 채움 카드는 전국의 농협 영업점, 농협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