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G마켓은 다음달 2일까지 블루독, 알로봇, 래핑차일드 등 서양네트웍스 인기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5월 유아동 패션 전문 기업 서양네트웍스와 JBP(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한 이후 전개하는 첫번째 할인 프로모션이다.
대표상품으로 보온성이 탁월한 '블루독 샤이닝 퀼팅 다운점퍼'는 55% 저렴한 13만4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환절기에 입기 좋은 '래핑차일드 라이트 패딩 베스트'는 26% 저렴한 2만9000원에 판매한다. 안감과 주머니에 몬스터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방, 모자, 신발 등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알로봇 합피배색 책가방'은 75% 저렴한 3만2000원에 판매한다. 수납 공간이 넉넉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알로봇 매치퍼하이탑'(6만4800원)은 4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에 내부가 털로 처리돼 있어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최대 2만원)을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지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지급받은 캐시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백민석 G마켓 상무는 "올 겨울은 유난히 춥고 눈이 많이 올 것으로 기상청이 예보한 가운데 보온성이 탁월한 의류·잡화를 미리 구매하려는 수요에 맞춰 서양네트웍스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G마켓)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