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 출시

입력 : 2016-10-10 오전 10:01:32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녹십자웰빙은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r.PNT가 '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세균의 밸런스를 유지해 장 운동을 촉진시키고 몸 속 면역력을 높여 장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은 1969년 설립된 미국 클레어랩스(KLAIRE LABS)의 베스트셀러로,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움 등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배합했다.
 
클레어랩스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식물성 배지에서 배양해 카제인과 글루텐 및 보존제, 인공첨가물 등이 함유되지 않은 저자극성 포뮬러로 식품 알러지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도록 위산으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를 보호하는 클레어랩스의 독자적인 인택틱 기술(InTactic Technology)을 적용했다.
 
김동환 한국영양의학회회장(의학박사)은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 식습관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의 장 건강이 악화돼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병의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추천 받아 꾸준히 장 건강을 관리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은 60캡슐(2개월 분)로 Dr.PNT 취급 병의원에서 추천을 받아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녹십자웰빙)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