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이마트(139480)위드미는 쉐프가 만든 도시락 시리즈 4탄으로 '모둠 9찬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쉐프가 만든 도시락은 위드미의 대표 시리즈로 '더블 고기 도시락', '함박스테이크 도시락', '오색나물 비빔밥'에 이은 4탄을 출시하게 됐다.
'모둠 9찬 도시락'은
신세계푸드(031440)가 운영하는 한식뷔페 올반의 정부윤 쉐프가 상품 기획과 제조 단계 전반에 참여해 도시락의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를 한층 더했다.
'모둠 9찬 도시락'은 다양한 반찬 조리법으로 조리된 반찬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반찬은 고등어구이, 소세지전, 계란말이, 동그랑땡, 고기산적, 잡채, 백김치, 어묵볶음, 제육볶음 등 9가지로 구성했다.
위드미는 최근 중·장년층의 편의점 도시락 구매 증가에 따라, 한식 위주의 반찬 구성으로 40·50대 이상의 고객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한정식 느낌의 도시락을 선보이는 것을 이번 도시락의 출시 목표로 삼았다.
위드미는 이번 '모둠 9찬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매시 진라면 매운맛 소컵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류승훈 이마트위드미 프레쉬푸드 파트장은 "한식 위주의 반찬으로 메뉴를 구성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을 출시하는 것을 이번 '모둠 9찬 도시락'의 출시 목표로 삼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마트위드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