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쎌바이오텍(049960)은 비타민과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한 듀오락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4종은 비타민C, 비타민B, 멀티비타민 3종과 은행잎추출물로 연령이나 증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세계 특허를 취득한 듀얼 코팅 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현대인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강화할 수 있는 듀얼 기능성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듀오락 비타민C 프로바이오틱스'는 일일 섭취량 기준 1000%에 해당하는 영국산 비타민C이 함유됐다. '듀오락 비타민B복합 프로바이오틱스'는 비타민B1, B2, B6와 비오틴을 일일 섭취량의 15배를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경우 필수 영양소인 9종의 비타민을 함유한 ‘듀오락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환경을 약산성으로 만들어 유익균의 활동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환경을 개선한다. 세계 특허를 취득한 듀얼 코팅 유산균은 장 환경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비타민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회사 관계자는 "'듀오락 은행잎추출물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특허 듀얼 코팅 유산균이 나이가 듦에 따라 저하되는 장 건강과 면역력을 개선하고 은행잎추출물이 기억력 및 혈액순환 관리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