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증강현실을 활용한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SPC의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인 해피리얼에서 진행한다. 앱을 실행하면 펼쳐지는 증강현실에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스푼을 던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모으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은 스마일 로고에 따라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1만원까지 지급하며 그 밖에 모은 아이템 별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We Bear Bears 음료 쿠폰, 해피포인트 등도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에서 먼저 적용되며 아이폰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스마일캐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계열 전 브랜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해피포인트앱 내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결제시 기본 해피포인트 적립 5%에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등 추가 적립 5% 혜택을 더해 총 10% 혜택을 제공한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SP사업실장은 "SPC가 개발한 증강현실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전달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의 고객경험 확대를 위해 구매고객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