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뇨기과 의사들만 알고 있는 여성성감 증대에 가장 중요한 남성의 신체부위는 어디일까?
남성의 성감은 대부분이 음경에 밀집되어 있어서, 평생 일관되게 성감을 유지하고 오르가즘을 느끼게 된다. 여성에 비해서는 비교적 손쉽게 성감을 느낄 수가 있다. 반면 여성의 성감은 대단히 불규칙적이며, 오르가즘의 빈도가 일생동안 매우 다르게 나타난다. 여성의 성감은 극히 심리적이고 정신적인 부분이 많이 작용하기 때문에 주변 분위기와 상대방 남성의 사랑표현법에 따라서 남성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강한 성감을 느끼기도 한다. 그러므로, 여성에게 세련된 사랑법을 표현하는 그러한 사랑의 기술적인 부분을 제외하면 과연 남성의 신체중에 여성의 성감을 가장 자극하는 신체부위는 어디일까?
바로 귀두의 ‘코로나’부분이다. 귀두의 코로나는 음경과 귀두의 연결부위에 돌출되어 있는 부분으로 여성의 질의 빨대판 구조에 딱 맞도록 설계돼 있으면서 여성의 성감을 자극하는 핵심적인 부분이다. 귀두와 성기몸체 사이의 튀어나온 부분인 코로나는 지렁이 환대처럼 굵고 선명하면서 튀어나올수록 더욱더 성감 자극 효과가 높아진다. 선천적으로 이러한 귀두의 코로나 부분이 발달된 남성들은 전혀 문제가 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귀두의 코로나 부분을 집중적으로 확대해서 본인의 귀두도 확대하고 상대방 여성의 성감도 더욱 자극할 수 있는 1석 2조의 귀두 코로나 확대 시술이 최근 많이 시술되고 있다.
귀두는 해부학적으로 음경해면체를 둘러싸고 있는 스폰지모양의 조직으로 발기시 음경의 완충작용을 하는 곳으로 귀두를 절개해서 조직을 이식하는 경우는 위험성이 따르며 귀두를 박리시켜서 확대하는 범위가 매우 작기때문에 확대효과가 미흡한 경우가 있을 수 있다. 보통 귀두확대술은 음경몸통만을 확대한 경우 상대적으로 귀두가 작아보이므로 전체적인 균형을 가지게 하는 시술이지만, 귀두 코로나 확대술은 전혀 표시가 나지 않으면서도 귀두확대의 효과와 아울러 여성의 성감을 더욱 증가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음경확대시술을 전문으로 하는 비뇨기과 의사만이 알고 있는 여성성감 증대의 핵심적인 부분인 귀두 코로나와 귀두 코로나가 약한 남성의 귀두확대술에 대해서 살펴봤다. 여성성감증대에 미흡하다고 생각하는 남성들은 비뇨기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핵심 부분을 보완하는 것이 즐거운 성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부산대학교 비뇨기과 전문의 취득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박사
- 대한 남성학회 정회원
- 세계 성학회 정회원
- 대한 전립선학회 정회원
-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 상담 답변의
- 대구은행 선정 “베스트 of 베스트”비뇨기과
- 메디시티 대구를 만드는 사람들-지역의료계 리더 10인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