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관리 방심한 당신, 처진 가슴 올리는 가슴성형 방법은?

입력 : 2017-03-22 오후 4:29:10
겨울철에는 두터운 외투에 몸을 감추느라 몸매 관리가 소홀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봄이 다가오며 외부활동이 점차 늘어나는 요즘, 2% 부족한 볼륨감을 채우기 위해 많은 여성들은 인공유방 보형물, 자가지방이식, 가슴필러 등 다양한 가슴성형 방법을 알아보고 있다.
 
가슴은 눈, 코와 더불어 여성들이 가장 성형하고 싶어 하는 신체부위 중 하나다. 하체는 굵고 상체는 빈약한 한국인의 체형을 보다 균형감 있게 만들 수 있어 관련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다.
 
아름다운 S라인을 만들기 위해 가슴성형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체형에 어울리는 크기와 안전성이다. 지나치게 큰 가슴은 미관적인 완성도를 떨어뜨리고 피부조직에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인공유방을 사용할 때 보형물 파열이나 자가지방이식 시술 시의 관리 소홀로 인한 감염증, 지방괴사 등이 문제가 되기도 해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안전한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안전한 가슴성형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한방가슴침이다. 매선과 약침을 이용하는 한방가슴성형은 절개를 하거나 몸에서 지방을 따로 채취할 필요 없이 진짜 내 가슴의 모양을 변화시키는 방법이다.
 
보형물을 넣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게 모양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수회에 걸쳐 탄력과 볼륨감을 만들기 때문에 시술 경과를 지켜보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짝가슴, 벌어진 가슴을 교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박상보 동백미즈한의원 원장은 "가슴침은 절개를 할 필요가 없어 계절이나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시술로, 봄이나 여름에 안전한 가슴성형을 찾는 이들의 선호도가 높다"며 "처진 가슴을 리프팅하고 볼륨을 채우는 등 섬세한 교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동백미즈한의원 측에 따르면 한방가슴성형의 시술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선 1~2주 간격으로 내원하며 3개월 정도 치료를 받아야 한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