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치과, 'MIK Beauty & Party 2017'서 엑소덴 제품군 선보여

입력 : 2017-04-04 오후 2:50:49
유로치과는 지난달 30일 양재 더 케이 호텔에서 열린 'MIK Beauty & Party 2017'에 참여해 (주)라이프온의 엑소덴 제품군들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유로치과에 따르면 'MIK Beauty & Party 2017'은 국제 온라인 컨벤션과 오프라인 프레스 컨퍼런스가 결합된 트레이드쇼로 전시와 투자자 및 바이어 미팅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컨퍼런스 파티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선보인 엑소덴 제품들은 치약과 함께 사용하는 산(가루분말), 치약, 칫솔 등 치아에 대한 전반적 상품군으로, '가정용 치과 클리닉'을 표방하고 있다.
 
엑소덴 치약은 식약처 품목제조 허가 1호를 받은 제품으로, 천연성분만으로 제조됐으며 치석제거 및 치주질환에 탁월한 효과로 미국 FDA 인증을 받았다.
 
파라벤, MIT·CMIT 등 각종 유해성 논란 성분을 배제한 뒤 생산되며, 교정치료 등 보철물 사용 시 치아의 마모 없이 이물질 제거에 탁월해 구강치료, 임플란트 후 유지관리에 도움이 된다.
 
이수진 유로치과 원장은 "엑소덴 제품군은 마모 없는 스케일링 효과와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이후 유지관리 효과로, 치과치료 이후 관리와 어울리는 부분들이 많아 이번 컨퍼런스에 같이 참여했다"고 말했다.
 
사진/SB미디어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