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옥션은 신선식품 캠페인 '맛있게 즐기고 싶을 땐, 어서옥션!'을 진행하고, 14일까지 성주 햇 참외를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총 3000개 한정판매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성주 정품 꿀참외(3kg)와 함께 차를 간편하게 우려 낼 수 있는 티인퓨저를 패키지로 1만39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성주 꿀벌수정 꿀참외(2kg)도 40% 할인된 1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서요리쇼' 코너를 통해 만화가 김풍이 참외를 활용한 '참 외로울 땐 육회 비빔밥' 레시피도 소개한다. 옥션은 파머스토리 코너를 통해 소비자들이 레시피에 사용된 재료를 바로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앞서 진행한 프로모션과 같이 '참외' 프로모션 또한 구매 후 상품의 만족도가 낮은 경우 다음날까지 반품 요청하는 상품에 한해 100% 무료반품을 실시한다. 참외 카테고리를 통한 상품 구입고객이라면 누구나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2개용 e쿠폰 1매를 발급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옥션은 이번 캠패인을 통해 토마토, 망고, 참외, 체리, 매실, 수박 등 제철 과일을 총 6번에 걸쳐 할인 판매 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한 토마토의 경우 준비수량이 모두 완판되며 행사기간 동안에만 약 3만 2000여개를 팔아 치웠다. 망고 역시 행사진행 열흘 만에 약 2만여개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옥션은 이번 참외 할인 행사가 끝나는 이달 15일부터는 캘리포니아산 항공 직배송 체리(800g)와 다크컴파운드 초콜릿으로 구성한 제품을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신선한 제철과일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때문에 준비 수량이 금새 동 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철과일과 신선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