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 기자] 신한은행이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은 8일 모바일 앱으로 상품 가입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로 상품 가입하면 찬스 업! 스타일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모바일 앱으로 금융 상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1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10명) ▲CGV영화예매권(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은행이 운영 중인 모바일 앱 S뱅크, 써니뱅크, S알리미 앱 중 2가지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참여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대상 가입 상품은 ▲정기예금(50만원 이상) ▲적금(2만원 이상) ▲주택청약종합저축(2만원 이상) ▲입출금계좌 ▲환전·해외송금(10만원 이상) 등 5가지이며 상품 종류별 가입 개수에 따라 응모 조건과 경품이 달라진다.
이번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다음 달 9일 신한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해당 고객들에게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외에도 비대면 채널을 통해 상품 가입시 최대 0.2%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봄맞이 금리우대 특별 이벤트를 5월말까지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가입 고객들에게 스마트쿠키 적립· G마켓·SM면세점·올라펫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신한은행이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