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 기자]
우리은행(000030)이 예·적금 상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연 2%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16일 위비 꿀마켓 예·적금과 희망배닭 예·적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금리우대와 스타벅스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오월엔 금리&쿠폰'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중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위비 꿀마켓 예·적금, 희망배닭 예·적금을 가입하면 연 0.1%포인트의 특별금리우대와 연 0.2%포인트의 금리우대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우리은행 고객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예금은 최대 연 2.0%, 적금은 최대 2.2% 등 2%대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별금리우대는 이벤트 기간 중 예금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금리우대 쿠폰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뱅킹 이벤트 코너를 통해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위비마켓의 금융몰을 통해 꿀마켓 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위비마켓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위비 꿀마켓 예·적금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위비마켓 10% 할인쿠폰(최대 2만원할인)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할인 쿠폰을 선정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입 고객 모두가 혜택을 쉽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이 예·적금 상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연 2%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