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우 이선빈, 그녀의 빠른 다이어트 비법 ‘먹어도좋아’

입력 : 2017-05-25 오전 10:54:34
 
최근 대세 배우로 인기 급상승중인 이선빈은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이선빈은 연관검색어로 ‘이선빈 몸매’가 뜰만큼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많은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자극을 불러일으키는 이선빈은 25일 자신의 몸매 비결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그녀는 “야식 먹었으니까 #먹어도좋아를 먹고 위로 받는다……”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먹어도좋아’ 제품을 들고 있는 자신의 셀카를 게재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선빈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먹어도좋아’는 일반적인 가르시니아 제품들과 달리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물과 흡수되면 점도가 높은 졸(SOL)형태로 변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다.
 
그러나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가르시니아 제품들은 원가 절감 등의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다. 반면 ‘먹어도좋아’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가 1200mg이나 함유돼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국내 최초로 형상 파우치(개별포장)를 도입해 가르시니아 성분이 공기와 접촉하면 산화되는 과정을 최소화 해 브랜드 런칭 초반부터 지금까지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 관계자는 전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먹어도좋아’ 제품 외에도 ‘나와라 꾸릉꽝꽝’, ‘굵어도좋아?’, ‘빠져라’, ‘되돌려주세요’ 등 부위별, 기능별로 다양한 다이어트 상품이 구성돼 있어 자신의 상태에 맞게 다이어트 건강 기능식품을 선택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최근 SNS에서 단기간에 높은 조회 수를 올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되돌려주세요’의 실험영상은 ‘먹어도좋아’의 직접 시판중인 제품을 식용유에 접촉시켜 특수한 키토산 성분이 지방을 흡착하는 과정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이번 실험영상을 준비한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본부장은 “다이어트는 길고 지루한 자신과의 싸움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보려고 하면 오히려 눈에 띄는 효과가 없어서 쉽게 포기하고 만다”며 “먹어도좋아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제품의 효과에 대한 의문을 갖는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