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은 유디치과 원장, 장수축구대회서 축사 및 건강용품 후원

입력 : 2017-05-26 오전 10:00:00
구지은 유디치과 동두천점 대표원장은 지난 25일 서울특별시 노원구 마들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서울특별시 장수축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대표해 축하인사를 전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어 구 원장은 축구대회에 참여한 1200여명 어르신들에게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장수축구협회는 2008년 협회 인가를 받아 설립됐으며,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현재 전국 85개 축구단, 26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행사 축사를 맡은 구지은 원장은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부터 8년간 꾸준히 (사)장수축구협회에 1만여 개의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해왔으며,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해 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구지은 유디치과 대표원장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서울시 장수축구대회’ 개회식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유디치과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