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바이오, ‘나이스핏 다이어트’ 시판 나서 …내달 6일까지 이벤트 진행

입력 : 2017-07-11 오전 10:28:16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가 3040연령에 맞춘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를 출시하고, 오는 8월 6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자생바이오에 따르면 나이스핏 다이어트의 주원료는 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인데,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켜주고, 질경이의 씨앗 껍데기인 차전자피는 다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이것이 물을 만나 40배로 팽창해 젤 형태로 변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해 변의 양을 늘려 장 건강을 증진시켜준다.
 
따라서 가르시니아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살을 빼주고,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섭취한 탄수화물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전했다.
 
그밖에 몸에 좋은 칡, 우슬, 칼슘, 구기자, 밀발표분말, 락토바실러스 브레비스 분해 추출물, 호묘 추출물, 감초, 당귀, 진피, 산수유 등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했다고 해당 관계자는 덧붙였다.
 
출시 이벤트는 나이스핏 다이어트 구매 후 인증샷과 함께 사용후기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하고 나이스핏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엔스파 2인 이용권(100만원상당)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오션월드 2인 이용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나이스핏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차전자피와 가르시니아의 2중 효과로 몸매 관리와 장 건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착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하며, “ 가르시니아로 지방합성을 억제해 단기간 큰 감량효과를 제공하며, 다이어트로 인해 변비를 겪는 이들에겐 차전자피가 작용해 장을 활성화시켜 변비 없는 기분 좋은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했다”고 덧붙였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