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KB증권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다음달 20까지 able 체크카드 '휴가시즌 핫 플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인기 휴가지역의 해수욕장, 워터파크, 리조트 총 15곳에서 ▲‘able체크카드’를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사용금액별 캐시백 혜택 ▲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고 ‘able 체크카드’를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CU 편의점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공되는 캐시백은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사용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5000원, 10만원 이상이면 1만원, 30만원 이상이면 3만원, 5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이며, 9월 초 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이재형 WM총괄본부장은 “able 체크카드를 꾸준히 사용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휴가철 카드 사용이 많은 장소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ble 체크카드 '휴가시즌 핫 플레이스 이벤트'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대상 지역 및 상세 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