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이과수 정수기 TOS 출시

입력 : 2017-10-11 오전 9:04:0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청호나이스는 직수형 정수기를 TOS(토스)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토스는 청호나이스 최초로 출시한 직수형 제품으로 가로 19㎝의 초소형 제품이다. 냉정수기(CHP-2350D), 냉온정수기(CHP-4020D), 냉온정수기 UV IoT(CHP-4021D) 등 3종의 제품이 있다.
 
토스는 가로 19㎝, 세로 53㎝, 높이 44㎝의 초소형 크기 제품이다. 저수조 없이 정수, 냉수, 온수를 바로 추출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토스의 가장 큰 강점은 위생안전성이라며 기존 정수기 취수구(코크)가 외부에 노출돼 있는 것과 달리 토스의 취수구는 ‘무빙히든코크’ 방식으로 물을 취수 하지 않을 때는 취수구가 외부에 노출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취수구 내·외부 자동살균 기능이 있어 코크내부 유로, 외부를 전기분해 살균수로 살균해 준다.
 
토스는 10℃ 이하 냉수를 기존 직수형 제품보다 넉넉히 취수할 수 있다. 온수는 85℃, 75℃, 45℃ 3단계로 설정이 가능하다.
 
필터는 6중 막(Layers)의 TCR NANO PRO 필터로 미세입자·바이러스·잔류염소·미생물을 제거할 수 있다. 필터자동세척 기능은 필터 교체 후 필터 커버를 닫으면 센서가 자동으로 인식해 필터, 유로 내부에 남아있을 수 있는 작은 미세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준다.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이과수 정수기 토스. 사진=청호나이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우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