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체험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말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유진로봇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확인하고 실제로 작동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특별히 구성된 별도의 테스트 공간에서 아이클레보 전 모델의 성능을 구현하고 시연한다고 설명했다. 가족 단위 고객과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이 찾는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 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과 하남점에서 순차적으로 총 4회에 걸쳐 연말까지 진행된다. 현장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과 액세서리 패키지 등 혜택도 제공된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실시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아이클레보 아르떼 등 프리미엄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현장에 전시돼 성능 체험이 가능하다.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게임을 진행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매일 행운의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2명에게는 아이클레보 5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경품이 제공된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체험 후 구입을 선호하는 가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지난 하반기부터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주요 지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는 6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로봇청소기로 전세계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사진=유진로봇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