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문경 기자]넥슨이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하면서도 중압감 있는 무협 게임의 액션성을 담아낸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오는 1월 25일 공개 시범 테스트에 돌입한다.
넥슨은 오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천애명월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스킨 '성수–공명', 탈 것 '백공자(30일)', 모션 '절하기 동작'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7777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추가 제공한다.
넥슨 '천애명월도'. 사진/넥슨
이와 함께 1월 한달 간 무협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콘텐츠 소개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무협에 대하여 캠페인'을 실시한다. 웹툰 ‘고수’가 알려주는 ‘무협의 절대법칙’을 시작으로 이어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오는 22일부터 총 2000만원 상금 규모의 무협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25일에는 웹툰 고수 작가진의 삽화가 들어간 천애명월도 한국판 e-북 상·하권 세트를 국내 최초로 정식 출간하고, 예스24(YES24)를 통해 상·하권을 순차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또 2월7일까지 천애명월도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수가 1만, 2만, 3만을 달성하면 클릭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노트북(LG 그램), 그래픽카드(GTX 1080), 천애명월도 커스텀 키보드, 마우스 등 경품과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